생로랑 카드지갑 이쁜게 많네용

 

 

 

 

맨날 카드만 들고 다니게 되서

카드지갑에 관심이 더 많이 가는거 같당 ㅎㅎ

그 중에서도 생로랑 카드지갑이

넘 예뻐서 어떤걸 살까 고민중!

요건 생로랑 로고가 크게 박혀있는

카드 명함 지갑!

요것도 이뿌따 ㅎㅎ

 

요건 색상만 다른 핑크색 생로랑 카드지갑

요것도 여성여성해서

들고 다니기 너무 예쁠 것 같은

카드지갑이당

요거는 똑딱이로 되어 있어서

카드,명함이 많이 들어가서

실용성이 높은 생로랑 카드지갑 ㅎㅎ

지금 내껀 은색으로 로고가 적혀있었는데

이젠 요렇게 로고가 박혀있어서 로고 지워질 일은 없을듯 ㅎㅎ

 

요즘엔 또 생로랑 카드지갑도

패치가 붙은게 나왔당

뭔가 생로랑 답지 않지만

귀여운 느낌이 많이 듬 ㅋ.ㅋ

 

요것도 그냥 심플한 생로랑 카드지갑!

카드가 별로 안들어가는게 함정이지만

그래도 들고 다닐 카드가 한정적이라 ㅋㅋㅋ

요런것도 나쁘지 않을듯 ㅎ.ㅎ

현금을 못넣...지만.. 헤엥

뭘 사징~~

 

출처<생로랑 공식 홈페이지:https://www.ysl.com/kr>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비츄 사진 짤 귀여움주의  (0) 2018.03.15
도쿄 디즈니랜즈 가구싶다아..  (0) 2018.03.15
그리스 산토리니 꼭 가야지  (0) 2018.03.14
친칠라 쥐 너무 귀욥당..  (0) 2018.03.14
신상 샤넬가방 이뿌당..  (0) 2018.03.1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