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샤넬가방 이뿌당..

 

 

 

요번에 나온 신상 샤넬가방들은

뭔가 디자인이 영롱하면서 색상도 특이하다ㅎㅎ

요건 보이 샤넬 스몰 플랩 백 인데

퍼플 진주펄이 들어간 플랩백 ㅎㅎ

여름에 포인트로 들고 다니기 너무 예쁠듯~~~

실물로 보면 더 예쁠거 같다 ㅠ.ㅠ 펄이 들어간

샤넬가방은 처음인듯 ㅎㅎ

요건 기본 보이 샤넬 플랩백 ㅎㅎ

화이트 색상이 깔끔하고 예쁜거 같당

가운데에 또 패턴이 있어서 심심하지도 않고

컬러 매치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신상 샤넬가방!

요건 신상 샤넬가방중에서

라지 토트백!

투명하게 안이 다 보이는 가방이

인기가 좋은데 이번에 신상 샤넬가방으로도

나온거 같당 ㅎㅎ

수영장,바다 들고 다니기 딱 좋은

토트백 히히

 

요건 데일리로 매고 다니기에 좋은

신상 샤넬가방 카메라백!

실용성도 은근 괜찮다

파운데이션쿠션,핸드폰,립스틱만

들어갈 수 있다면야 ㅋㅋ

유용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신상 샤넬가방!

요건 무난해서 어디든 매기 딱 좋겠당

 

출처(샤넬 공식홈페이지:www.chanel.com/ko_KR)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 산토리니 꼭 가야지  (0) 2018.03.14
친칠라 쥐 너무 귀욥당..  (0) 2018.03.14
시스루 앞머리 스타일링  (0) 2018.03.13
단발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0) 2018.03.13
구찌 스니커즈 너무예뽀  (0) 2018.03.1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