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단발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단발머리는 길이가 너무 짧으면 묶기가 힘든데

어깨정도 오는 단발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은 참 많은듯 ㅎㅎ

근데 짧은 단발머리는 이렇게 옆에만 땋는 식으로

전체를 묶지 않고 포인트만 줘도 이뿌다 ㅎㅎ

 

그리고 요건 땋아서 한번에 묶어주고

리본을 포인트로 준 단발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요머리 진짜 해보고 싶은데

머리에 층이 많아서 다 삐져 나오는 현실..

 

요건 반묶음으로 하는 단발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ㅎ.ㅎ

패완얼.. 뭘해도 이쁜 단발머리 인거같당ㅎㅎㅎ

역시 앞머리 있는 단발머리가

더 어려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긴 있는듯

 

 

요건 단발머리에서 좀 기장이 길 때

할 수 있는 묶는 방법!

요것도 너무 예뿌다 ㅎㅎ

머리가 어느정도 자랐을 때 많이 하고 다녔던 방법 ㅎㅎ

 

요건 단발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으로

무심하게 묶은 듯 하면서 엄청 신경을 쓰면서

묶은 모습ㅋㅋㅋ 층이 없을 때 이렇게

단발머리도 가볍게 묶을 수 있다는거!

요건 쉬워서 다 따라할 수 잇을거 같당 ㅎ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상 샤넬가방 이뿌당..  (0) 2018.03.13
시스루 앞머리 스타일링  (0) 2018.03.13
구찌 스니커즈 너무예뽀  (0) 2018.03.13
긴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0) 2018.03.10
블랙핑크 제니 구찌 스타일링  (0) 2018.03.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