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디즈니랜즈 가구싶다아..

 

도쿄 디즈니랜즈 가구싶다아..

 

여행이 너무너무 가고 싶은 요즘 ㅎㅎ

가고싶은 곳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도쿄 디즈니랜드가 너무 가고싶다 ㅠ.ㅠ...

저긴 다 디즈니라 음식도 디즈니고 ㅋㅋㅋ

인형도 많고ㅠㅠㅠ 흐앙 가고싶다

디즈니 친구들도 만나서 사진찍구 싶음ㅋㅋㅋ

뭔가 동화속 같은 느낌이 들거같당..

도쿄 디즈니랜드 가면 시간가는 줄 모르게

놀고 온다던데..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ㅎㅎ

그 값어치를 한다고..ㅎㅎㅎ

 

캬 궁전이 진짜이뿌다 ㅎㅎ

도쿄 디즈니랜즈 가면 요 앞에서

꼭 사진 찍어 봐야지~~

날씨가 좀 더 좋아지면 다녀와야겠당!

야간에 특히나 더 예븐 도쿄 디즈니랜드!

일본은 그래도 가까워서 가기가 쉬워서 좋당

빨리 날씨가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다 ㅎㅎ

친구들이랑 놀ㄹ ㅓ갔다 와야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