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츄 사진 짤 귀여움주의

에비츄 사진 짤 귀여움주의

 

 

 

캐릭터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에비츄 ㅎ.ㅎ

그래서 에비츄 사진이나 짤을 모으구 있다 ㅋ.ㅋ

진짜 귀엽게 생긴듯 ㅠ.ㅠ 요거 19금 만화라던뎅

에비츄만 보면 전혀 그런만화 같지가 않당 ㅋㅋㅋ

                                                                                                                             

                            

 

힝 귀여워 ㅜㅜ

에비츄 카톡 이모티콘 중에 젤 귀여운 2개 ㅋㅋ

카톡 이모티콘 신상이 나오면

바로 사버리는 에비츄 ㅋㅋㅋㅋ

 

 

에비츄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용 ㅠ.ㅠ

카톡 프사도 종종 해놓는 에비츄 짤들 ㅎㅎㅎ

집에 인형도 많다 ~~~~~~

인형뽑기로 에비츄만 주구장창 뽑은듯 ㅎㅎ

 

배부른 에비츄 사진 ㅠ.ㅠ

요 이모티콘도 진짜 귀여운데 ㅋㅋㅋ

움직이면 더 귀여운거 같당

에비츄 귀욤이..

 

우는 에비츄 짤 ㅠ.ㅠ...

햄토리도 좋았는데

뭔가 햄스터를 좋아해서

더 정이 가는거 같당 ㅎㅎㅎ

에비츄는 너무 귀여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