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반영구화장 잘하는곳 아이라인문신 아프지않아요^^ 생생후기

대구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매일 아침마다 눈화장 하는것도 일이죵,,ㅠㅠ

외꺼풀이시거나 눈매가 또렷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매일 화장하는일이 번거로울수 있답니다

 

 

 

바쁘거나,, 시간이 촉박할때 !

자동으로 화장해주는 기계가 있으면 좋겠다고 매일 생각하시죠??

자동으로 화장해주는 기계는 아니지만,,아이라인반영구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수있답니다^^

 

 

 

 

아이라인 시술을 하시게되면,,

시간이 지나도 화장이 번질일이 없고

라인을 잘 못그리시는분들도 부담없이 예쁜눈매를 만들수있다는것이 장점이죠^^

 

 

 

매일 화장이 번지고,,또 수정화장할때 번거롭다고 느끼셨던 분들에게 적극권장해드리는 뷰티로그의 무통아이라인 ! ^^

 

 

 

진한메이크업보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대세인건아시죠??

그에따라 개개인에 맞춤시술을 적용해서,,

점막부분까지 색을 채워 얼굴이미지에 맞게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드려요^^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뷰티로그의 무통아이라인 시술직후입니다 ^^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첨에 도착하시면,,,,,,,,,,,,,,

먼저 ! 연고를 바르구 ,,,,, 주무시면 됩니당 ㅋㅋㅋㅋㅋ

눈을 세게 감거나 하시면 따끔할수도있으니 편안하게 -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한 7-8년전에 시술 하셨었다고하셨는데

그때,,, 너~~~~~~~~무 아프셨어가지구,,

아이라인은 다시 할 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하셨대요,,,

 

그치만 뷰티로그의 무통아이라인을 믿고 방문해주셨어요 ^^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시술전에 흐릿하고 푸른끼가 돌던 라인이 시술 직후에 진해지고 깔끔해진게 보이시나요? ^^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쌍커풀이 없는 눈매라 아이라인이 잘 보이지 않는눈이에요 !

그렇다구 해서 무작위로 아이라인 보일 때까지 시술하면 정말 큰일난답니당 ㅋㅋㅋ

 

 

 

최대한 자연스럽고, 본인눈에 가장 잘어울리게 시술 해드리는 뷰티로그입니다  ^^

 

 

두꺼운 아이라인시술은,,,

정말 나중에 지울때 두배로 고생하는거아시죠...?ㅠㅠ

 

 

 

 

가장 내츄럴한 반영구화장을 지향하는 뷰티로그랍니다 ♥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라인이 흐트러지지않고 일자로 깔끔하죠?

꼬리까지 깨끗하게 시술되었어요^^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얼굴의 모든 부분이 100% 똑같지않죠, 심지어 눈도 !

울고객님은 쌍커풀모양이 많이 달랐는데요

같은굵기로 시술을 해도 눈을 떴을때 보여지는 부분은 다르답니다,,^^

 

 

눈떴을때똑같은 굵기를 위해서 한쪽만 더 굵게 시술한다는건,, 절대절대 있을수없는일~~~!!

고객님눈매에서 최대한 벗어나지 않도록 시술을 하는것이 뷰티로그의 시술법입니당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동글동글 너무 귀엽워용 ㅋㅋㅋㅋㅋㅋ

 

 

시술 끝나구서,,

예전에 시술했던곳과는 다르게 너무 안아프다고 신기하다고 하셨쥬~~~

 

 

 

아예 아무느낌안나요가 아닌 따끔한 정도 !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시술전후예요,

제가 눈좀뒤집을께요 하니 눈을 떠버리셔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점막까지 깔끔하게 채워진거 보이시죠? ^^

점막까지 채우지않는 시술은

눈 떴을때 눈동자와 눈꺼풀사이에 하얀색깔로 점막이 동동뜨면서 전혀 예쁘지않답니당 ^^

 

 

 

 

 

아이라인문신 후 주의사항

-시술당일이나 다음날 약간의 붓기가 있을 수 있지만 금방 가라앉는답니다

-시술 후 2-3일정도는 화장을 삼가주세요

-시술 후 일주일동안은 찜질방, 사우나, 수영장은 피해주세요

-세안할 때 심하게 문지르는 행동은 피해주세요

-각질이 탈각될때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두시면 된답니다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눈화장을 하지않으면 이미지가 흐릿하거나,,

이목구비가 뚜렷하지 않은분 !

아침마다 화장하기 귀찮은분 !

맨얼굴로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자연스러우면서 또렷해 보이는 뷰티로그의 아이라인문신을통해 변해보세요^^

 

 

 

 

 

반영구 아이라인 눈썹문신 잘하는곳 침산동 뷰티로그

 

 

 

 

 

상담 및 예약
⋗ 위치 : 3호선 북구청역 , 침산동이마트 5분거리
⋗ 연락처 : 0 1 0 - 2 1 6  3 - 6 4 3 1
⋗ 카톡ID : log11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