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눈썹문신 [가격할인이벤트중] 잘하는곳 뷰티로그 :D 생생후기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대구눈썹문신 잘하는곳 뷰티로그의 자연눈썹 시술 생생후기입니당

 

인스타그램보구 멀리서 찾아주신 고객님

넘넘 감사하고 반가워용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시술 전 후 비교샷이에요 ^^

무에서 유를 창조했어요~~

앞머리부터 눈썹끝까지 라인이 너무 이쁘죠?

 

 

 

울 고객님 요구사항은,,,

신민아 눈썹 !!!

요즘 드라마 보는데 너무 이쁘다구 ㅋㅋㅋㅋㅋ

 

 

 

일자아니구 약간 아치형으로 원하셨는데,

고객님 모 자체가 약간 아치형으로 나있어서,,,

무리없이 이쁘게 시술해드렸답니다 ^_^

 

 

 

 

 

상담할떄도 미리 말씀드리지만,,,

고객님 근육이나 본래 모 자리에서 많이 벗어나는 시술은 해드리지않아요~~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비포사진이에요,,

앞머리에비해 뒤쪽끝이 많이연하구

아침마다 화장할때 너무 고생이셨다구 하셨죵 ㅠ.ㅠ

 

이제는 아침마다 시간이 많이 줄어들거에용!!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본래 모도 오른쪽왼쪽 많이 다른거 보이시죵?!

원래 어느곳이든 완벽한 100% 대칭은 없답니당 ㅎㅎㅎㅎㅎ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요로케 비포사진을 찍구

열심히 디자인을 합니당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완벽한 디자인을 위해서 요런 도구도 사용해요

 100%대칭은 있을 수 없지만,,

 

말할때 눈썹이나 눈의 움직임, 근육등을 파악해서

최대한 자연스럽고,,, 어색하지않게 만들어드린답니당 ^^

 

 

 

 

디자인 그린후에 확인해보라고 거울을드리면,,,,,,

어디가 이상한지 예쁜지 잘 모르겠다고하셔요 ㅋㅋㅋㅋ

틀만 그려드리기때문에 ,,,, 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를 그냥 믿고 시작하면됩니당 ㅋㅋㅋㅋ

 

 

 

예뿌게 해드릴게요♥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고객님들이 시술만큼이나 넘넘 만족하시는 뷰티로그의 리클라이너!!

집에가져가고싶다며,,다들 어디서샀냐고 물어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드는건 일도아니어용 ㅋㅋㅋㅋㅋ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상담 및 예약
⋗ 위치 : 3호선 북구청역 , 침산동이마트 5분거리
⋗ 연락처 : 0 1 0 - 2 1 6 3 - 6 4 3 1  
⋗ 카톡ID : log119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1회용 니들을 사용한답니다.

10개이상으로 된 미세바늘이기때문에 정교한 선표현이 가능해요~^^

 

 

모든 제품은 1회용 사용 후 폐기하는거 !

뷰티로그의 철저한 위생관리원칙

아시쥬~~~~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색소때문에 궁금한부분도 많으실텐데요,,^^

더마테스트에서 안전성검사를 모두 마친 제품들을 사용한답니다

 

 

 

더마테스트는 독일을 비롯한 유럽지역내에서 유통되는 제품중에 피부안전을 위하여

독성물질과 인체알러지반응등에 대해 안전성과 적합성을 시험하는 "전문인증기관"입니다

 

 

 

 

 

안심하셔도되용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모든 색소는 안전성관리를 통과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  ^ ^

 

 

 

색소를 블렌딩할때도 고객님 헤어색, 눈동자 색등을 고려해서 색소를 만드는데요

같은 색소를 사용하더라도 고객님 피부타입이나 생활환경에 따라 결과물이 다 다르게 나온답니다.

 

 

 

그래서 꼭 필요한것이 바로바로 리터치에요 ^^

 

 

 

 

1차 시술 후 착색결과를 보고 2차때 추가시술이 이루어진답니다♥

 

 

 

 

 

위생 + 안전 에 뷰티로그의 시술이 더해지면

 

 

,

,

,

,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요렇게 예쁜 눈썹이 탄생합니당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눈썹앞머리부터 끝까지 너무 자연스럽고 예쁜 결 표현이 되었죠?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어느각도에서봐도 본인 모처럼 자연스럽답니다~~

 

너무 신기한 반영구의 세계입니당 ㅎㅎㅎ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상담 및 예약
⋗ 위치 : 3호선 북구청역 , 침산동이마트 5분거리
⋗ 연락처 : 0 1 0 - 2 1 6 3 - 6 4 3 1  
⋗ 카톡ID : log119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 3D 입체반영구 " 라는 표현을 쓰는 이유를 아시겠죠?!

단순히 눈썹이 생기는 느낌이아니라

너무너무 자연스럽고,,,

처음부터 본인 모였던것처럼 보이기때문이에요 !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고객님도 너무 만족하시는 뷰티로그의 자연눈썹 !

 

 

 

아침마다 화장하는 시간을 줄이고싶으신분

나에게 어울리는 눈썹이 어떤 눈썹인지 모르겠다 하시는분

해양스포츠를 즐기시는분들 추천드려요 :D

 

 

 

 

반영구화장의 장점


세안후, 사우나나 물 속에 들어갔다 나온후에도 메이크업이 유지됩니다.
아침에 메이크업시간을 줄여줍니다
쌩얼로 당당히 외출이가능합니다
음식을 먹고난후에 다시 립스틱바를필요없어요
시술후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옅어져서 자연스럽습니다
눈썹숱이 없으신분들은 본인모처럼 자연스럽게 만들수있습니다
수영이나 해양스포츠 즐기시는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습니다
화장에 자신이없다 ! 반영구화장으로 더 쉽게 할수있습니다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관리사항을 꼼꼼하게 알려드려요!

혹시까먹으실까봐 ,,,

카톡으로도 또 보내드려요...^^

 

 

 

재생연고는 까먹지말구 잘 발라주세요

시술 후에 관리를 해주시는것 또한 중요하답니다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비포애프터가 확실하게 차이나죠?

너무이뻐요,,♥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동영상 잘찍는법 아시는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할려니 힘들ㅇㅓ요....

 

 

 

 

나중에 리터치후기도 가지고올게용><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상담 및 예약
⋗ 위치 : 3호선 북구청역 , 침산동이마트 5분거리
⋗ 연락처 : 0 1 0 - 2 1 6 3 - 6 4 3 1  
⋗ 카톡ID : log119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반영구화장이란?
문신으로부터 발전해나온 새로운기법의 화장술로서 아름다움을 만들어 오랫동안 유지시키는 화장술이라할수있습니다.
땀이나 물에도 지워지지않으며 오래가는 지속성화장이란뜻으로 피부의 진피층까지 깊숙히 색소를 넣는 기존의 문신과는 달리 표피층까지만 시술이 진행되어 표피층의 피부세포가 신진대사를 거듭하면서 세포가 탈각화, 2-3년에 걸쳐서 서서히 옅어지는 화장법입니다. 문신처럼 영구적으로 남지않아 트렌드에 맞게 다시 할 수 있습니다.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대구 반영구화장

침산동 뷰티로그

 

 

 

블로그보고 문의주셨다고 하시면 할인이벤트 있답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상담 및 예약
⋗ 위치 : 3호선 북구청역 , 침산동이마트 5분거리
⋗ 연락처 : 0 1 0 - 2 1 6 3 - 6 4 3 1  
⋗ 카톡ID : log119

 

 

 

 

대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동성로 수성구 달서구 칠곡 침산동 뷰티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