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눈썹문신 / 동성로 침산동 뷰티로그에서 예뻐지기 어렵지않아요~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동안 !

요즘은 얼굴만으로는 나이를 알아보기가 어렵죠 ?

다들 자기관리 열심히하는시대!!

 

 

어려보이는 동안을 뒷받침하기위해서는

아름다운얼굴을 가지고있어야하는데요~~

 

연예인처럼 누가봐도 아름다운얼굴이아니라 나에게 맞는 !!

내얼굴에서 최대한으로 아름다워질 수 있는 노력을 하는것이 바로 자기관리 ^^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맨얼굴을 좀 더 당당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게 바로 반영구화장인데요,,,

반영구 화장 후엔 화장을 지워도 메이크업을 한 것 처럼 자연스럽게 예뻐질수 있죠!

 

 

친구들 셀카올릴 때

" 으앙 오늘 쌩얼ㅠㅠ 양치만 하고 나왔네 "

요런 멘트 익숙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100% 쌩얼은 어디에도 존재하지않는다는건....... 여자끼리는 다 알거에요...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반영구화장으로 민둥한 눈썹 도톰하고 예쁘게 만들고,,

흐릿한 눈에 아이라인 만들고,,,

틴트입술 시술로 빨갛고 촉촉한입술까지 !

거기다가 속눈썹연장으로 마무리하면...

 

 

난 아무것도하지않앗지만 이미 얼굴엔 모든게 완성되어있는거죠 ㅋㅋㅋㅋ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시술 다음날이에요 ^^

과하지않고 자연스럽답니다 ㅎㅎ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딱 원하는 만큼만 표현해드리는 뷰티로그 !

 

절대 과하거나 부자연스럽지않답니다 ^^

 

 

무조건 자연스러운 !! 결과를 목표로 한분한분 끌어낼 수 있는 최대한의 결과를 만들어드려요.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그동안 무언가 부족했던 얼굴에 변화를 주어 결과를 보면 다들 너무 만족하세요 ^^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도가 더더 높아지는 뷰티로그의 반영구화장 !

 

 

 

뷰티로그의 자연눈썹은 마이크로엠보니들을 통해서 촘촘~히 한올한올 자기모처럼 보이도록 시술해서

완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변한답니다 ^^

 

 

 

 

게다가 한번 사용한 도구나 색소는 바로바로 폐기처분을 하기때문에

간편하고 안전한 시술입니다.

고객님들도 다 인정하는 뷰티로그의 반영구화장 ^^

 

 

얼굴의 이목구비를 좀더 또렷하게 만들고싶다 ! 하시는분들,

쌩얼을 예쁘게 하고싶다 ! 하시는분들에게 적극추천하는 뷰티로그의 자연눈썹^^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나, 고객님 얼굴 비율에 맞추어서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니,,,

간편하고 만족도도 높아요 ^^

 

 

뷰티로그의 장점은 바로 막무가내시술이아닌

부족한 결을 채우고, 자연~스럽게 이어나가는 시술 ! ^^

개인에게 어울리는 모양을 1:!로 디자인하니 결과를 보고 안좋아하실수가없죠~~

 

 

 

 

 

 

 

1시간-1시간30분 정도의 시간을 거치면 만족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뷰티로그 !

 

 

 

 

아침마다 메이크업 시간을줄이고,,,

또 미리 완성된 쌩얼아닌 쌩얼로 셀카를 올리는거죠 ㅋㅋㅋㅋ

"늦잠자서 세수도못햇네 내쌩얼못봐주겟어" (하지만 이미 완성된 이쁜얼굴ㅋㅋㅋㅋㅋㅋ)

 

 

 

리터치시술까지 완성되고나면 더더 만족하는 뷰티로그의 예쁜눈썹 ^^

선착순 30분 30%할인행사진행중이니 어서 문의주세용 !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상담 및 예약


⋗ 위치 : 3호선 북구청역 , 침산동이마트 5분거리
⋗ 연락처 : 010-2163-6431
⋗ 카톡ID : log119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대구 동성로 침산동 눈썹문신 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뷰티로그

 

 

달서구 산격동 경대북문 복현동 눈썹문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