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점관상 / 콧볼점 / 코옆점 / 볼점 / 광대점 / 코끝점 관상 / 코옆점 관상/ 코점 연예인

남녀노소 외모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잇는 시대에 관상학적인 방면으로 접근하여 자신의 외모를 꾸미는 사람들이 늘고있어요. 예전부터 미인점이라고 불리고 있는 코점관상, 코볼점 관상이 예인데요. 오늘은 전체적인 코에있는 코점관상과 볼에있는 점 관상을 같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관상에 관심 있는 분들은 자신의 얼굴에 있는 점이 어떤걸 의미하는지 살펴보며 함께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0. 코끝점


코끝에 있는 점은 흉점이라는 말이 많은데요.


호영심이 많고, 낭비가 심해 재물때문에 고생한다는 점으로


낭비욕이 있어 돈이 흘러나간다고 하는 안좋은 점입니다.




11. 왼쪽 콧볼 점


왼쪽 콧볼에 있는 점은 정신적으로 풍족하지만


금전운이 없는 점이라고해요.


또한 귀가 얇아낭비벽이 있어 생활고에 시달릴 점이라고 합니다.


코끝에있는 점과 함께 안좋은 흉점이네요.





한가인 코점




박수진 코점




신세휘 코점


7 왼쪽 콧등점


성공과 실패의 변동이 심하고


재물운이 좋아 수입이 매우 좋은 점이라고하네요.


성공과 실패의 변동이 심하기 때문에


재물이 좋을때는 잘 모아두고 돈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전지연 코점


8 콧등점


콧등 정중앙에있는 점은 남의 원망을 사게 되는


안좋은 점으로 재물이 흩어진다고 합니다.



코는 재운을 담당하기 때문에


코에 점이 있을 경우 재운에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점이 있다 하더라도 점이 명확하고 윤택하고


뚜렷한 점이 좋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가장 중요하겠죠?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