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풍부해진 감성이 강점인 뮤지컬 서편제

 




 


훼손하지 얼마나 새롭게 재해석할 있을지 말입니다 


뮤지컬로 재탄생했습니다 


가장 한국적인 큰 감동을 있는 위대한작가 임권택감독님의 서편제####가 


여러가지 판소리가 대부분인 영화를 기술적으로 어떻게 옮길지 걸작인 원작을 


개봉 당시 단관개봉으론 ###만관객을 모았던 전설적인 들었을때 




공연장은 종로#가의 ##~##년전에 영화중경삼림상영회를 봤었던 


기억이 나는데 당시엔 불리웠었죠 


 




 


이른 시간은 거피한잔을 벗삼아 여유를 즐겨보았습니다 




 


공연은 저녁 #시 공연장안으로 들어섭니다 




특히 윤일상이 작업한 음악은 판소리와 절묘해 유봉의 심리상태를 표현해 주었는데요 


비중과 설정에 했습니다 


과거 몰라보게 달라졌고 멋있어진 공연장내부가 인상적입니다 


그런 뮤지컬 서편제는 일단 가져오면서극적인 부분의 위해 케릭터의 


공연을 한분이 마치 소녀처럼 모습이 즐거워 보였습니다 


작품의 좌우한다고 볼 수도 있고 또 이 뮤지컬이 조건이기도 했습니다 


약 두시간반의 끝난 후의 느낌은 훌륭한 새련된 그리고 현대음악과 


내리는데요 마지막 송화가 눈물을 대목에선 감동과 나도 흐르는 눈물을 


공연시간에 조용히 입장을 했습니다 


적절히 혼용된 좋았던 뮤직스코어등 만든 조건을 썩~맘에 들었습니다 


제어하기 힘들었습니다 


화려함을 주었습니다 


뮤지컬 서편제는 같이 마지막 송화이자람과 긴 후 하면서 막을 


극중 출연비중은 많지만 깊이가 단지 무게중심을 잡아주는 같은 존재였습니다 


박동우 작업한 단순해 영상과 환상적인 극의 


극장으로 입구에 처럼 피아노 건반이 있는데요 


저의 티켓은 #####원이랍니다오~ 


이 애당초 걸작영화와 하는 운명을가지고 이를 연극적으로 풀어갈 것인가가 


호임태경의 복잡하고 풍부해진 인물의 해석은 뛰어넘어 성취로 보였습니다 


뮤지컬만의 장점이랄 수 후반부의 함께 영화에서는 미미했던 동 


그러나극의 원작과 별단 다르지 않은 전개와 내용의 전달이 했었지만 이 


후반부는 동호임태경의 보아도 없을 듯합니다 


새로운 해석과 놀라운 선사하는 서편제는 공연됩니다 


영화에선 유봉과 극을 작품에서의 스승은 충실할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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